top of page

동영상 갤러리

2019 VKCPC 멕시코 단기선교 영상

2019 여름 멕시코 티후아나 단기선교를 준비하시고 인도하신

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,

그리고 성령님의 도우심을 감사하며 찬양합니다.

2017 VKCPC 감사

밸리중앙장로교회 모든 성도분들, 

올 한 해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.

십자가를 바라봄

헌금송 by 크리스틴 정 집사

 

부르심 뮤직비디오 (성령2집by이권희) KCCMV

하나님께서는 부르신다.하나님을 사랑하는 하나님의 사람을 부르신다. 그가 주님을 알기 이전부터 그를 위한 독창적인 인생으로 그를 부르신다.

-작가노트-
이 부르심의 곡을 들었을 때 나는 부르심 앞에 서있던 내 심정을 만났다. 주님이 나에게 그곳의 필요를 보게하셨고 거룩한 부담과 뜨거운 마음을 가득 안겨주셨던 때이다. 그때 나는 어떻게 그 부르심을 따라 여기까지 왔을까? 주님은 깜깜한 깊은밤의 달빛처럼 은은하고 신실하게 내 인생을 인도하고 계심을 내가 알고 느끼게 하셨고,그 속의 열매들도 삶 가운데에 보여주셨기 때문이다. 내게 보여주신 과거의 모든 상황, 사건가운데 주님의 신실하심과 주님이 나와 1:1로써 함께 하고 계신다는 더 없는 평안함과 그리고 그분이 어떤 분인지 알면 알수록 더 가득해지는 하늘 소망의 삶. 그리고 보이지 않기에 더 잘 느낄 수 있는 성령을 통해 주님의 모든 것이 나를 부르심 속에 있게 하신 것이 아닌가 고백되었다.

-작품의도-
주님의 부르심은 빛이다. 따듯하고 은은하고 아름다운 빛. 그 빛으로 두려움도 없고 근심도 없다.

이 곡조 있는 고백을 통해 하나님의 마음이 향하신 다양한 그곳에서 우리가 주님을 예배하는 삶의 순간순간들과 주님이 주인 되신 이 땅에게
회복을 주시는 주님의 손길들.. 그리고 우리가 주님과 함께 어떠한 곳에서 사랑의 수고로 땀을 흘릴때 우리 속 체험되는 가득한 생수의 강물을
주님의 부르심과 그 순종의 삶 속에 담아 나누고 싶었다. 그 곳이 선교지던지, 학교, 사회, 어떤 초라한 곳이던지 간에..

 

하용조 목사의 행복한 아침 - 하나님은 때를 놓치신 적이 없습니다

 

1 / 2

Please reload

bottom of page